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커뮤니티

삼성간호학원이 여러분의 취업을 응원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교육과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890회 작성일 11-01-21 20:20

본문

Q. 교육과정

A.
-1 년과정으로 3월,10월 개강이 있구요.

- 1년과정 중 8개월 이론,4개월 실습이 있습니다.

- 반드시 1년 과정을 거쳐야 국가고시 응시자격이 주어진답니다.

- 주간반,야간반이 개설되어 있으니까 선택하시면 되구요.

- 사정상 주야로 들어야 하는 경우는 상담후 선택하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상담신청 해주세요!
챗상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