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890회 작성일 11-01-21 20:20 목록 본문 Q. 교육과정A. -1 년과정으로 3월,10월 개강이 있구요.- 1년과정 중 8개월 이론,4개월 실습이 있습니다.- 반드시 1년 과정을 거쳐야 국가고시 응시자격이 주어진답니다.- 주간반,야간반이 개설되어 있으니까 선택하시면 되구요.- 사정상 주야로 들어야 하는 경우는 상담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글입학지원 11.01.21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