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페이지 정보

본문
Q. 취업
A. - 취업할 때 과선택은 내과,외과,소아과,산부인과,한방,치과 등 과목을 다 배우기 때문에 취업은 본인 적성등을 고려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간호조무사는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므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취업은 시기적 문제이지 거의 하신다고 보시면 되요.
- 담임 선생님과 상담을 통하여 취업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졸업후 시간이 흘렀어도 저희 학원학생이면 언제나 취업을 위해 노력한답니다. 학원의 평생회원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거예요.
- 나이가 30,40대 라도 취업은 가능합니다. 특별히 어느과만 되는 것도 아닙니다.
- 병원은 상담을 통해서든 개인의 의사로든 선택이 가능하며 특별히 어느 과가 좋거나 나쁘지 않습니다.
- 종합병원,개인병원 어느 곳이든 상관없구요.타 지방의 취업도 가능하답니다.
- 혹여 피를 보는게 두려운 분들도 계시던데요, 병원마다 특징이 있어서 피 보지 않고도 근무할 수 있는 환경도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