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커뮤니티

삼성간호학원이 여러분의 취업을 응원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취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73회 작성일 11-01-21 20:16

본문

Q. 취업 


A.
- 취업할 때 과선택은 내과,외과,소아과,산부인과,한방,치과 등 과목을 다 배우기 때문에 취업은 본인 적성등을 고려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간호조무사는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므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취업은 시기적 문제이지 거의 하신다고 보시면 되요.

- 담임 선생님과 상담을 통하여 취업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졸업후 시간이 흘렀어도 저희 학원학생이면 언제나 취업을 위해 노력한답니다. 학원의 평생회원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거예요.

- 나이가 30,40대 라도 취업은 가능합니다. 특별히 어느과만 되는 것도 아닙니다.

- 병원은 상담을 통해서든 개인의 의사로든 선택이 가능하며 특별히 어느 과가 좋거나 나쁘지 않습니다.

- 종합병원,개인병원 어느 곳이든 상관없구요.타 지방의 취업도 가능하답니다.

- 혹여 피를 보는게 두려운 분들도 계시던데요, 병원마다 특징이 있어서 피 보지 않고도 근무할 수 있는 환경도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상담신청 해주세요!
챗상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