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우수기관 선정

커뮤니티

삼성간호학원이 여러분의 취업을 응원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남자도 간호조무사 할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348회 작성일 11-01-21 20:11

본문

Q. 남자도 간호조무사 할 수 있나요?

A.
물론이죠.요즘 병원형태가 대형화,전문화 되면서 남자조무사의 필요성이 많이 대두되었죠.
하물며 산부인과에서도 남자조무사의 필요성을 많이 느낀다죠.남자조무사의 역활을 보자면 수술어시스트,
병동관리,응급실 어시스트이나 경력이 쌓이면 개인병원의 사무장 직위도 주어지면서 좋은 대우를
받을 수도 있죠.월급만 보더라도 여자 간호조무사보다 훨씬 높은 대우를 받고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고정관념이 있어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던데요.그런 관념을 깨신 분들은 이미 어느정도의
위치에서 자기역활을 잘 하고 계시답니다.아직 많은 기회가 주어져 있을 때 주저치 마시고 선택해 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상담신청 해주세요!
챗상담
Top